Home » 미국어린이 » 만약 424,000명의 아이들이 미국 거리를 배회한다면, 도와주실 건가요?

만약 424,000명의 아이들이 미국 거리를 배회한다면, 도와주실 건가요?

어머니의 날과 아버지의 날 사이에, 저는 지난 몇 주 동안 우리 교회 공동체의 믿을 수 없는 부모님들을 돌아보며 지냈습니다. 나는 이 부모들이 보여주는 사심 없는 모습과 용기에 계속해서 영감을 받고 있어요! 만약 당신이 부모라면, 당신이 얼마나 중요한 사람인지 알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의 대부분은 보이지 않고 인정받지 못한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일상적인 희생적 사랑의 행위는 설교단에서 설교한 어떤 설교만큼이나 하나님의 나라에 심오한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제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고 있는 주제인 육아를 위한 양육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위탁보육의 목적은 보육원에서 소외·학대·유기 아동에게 신체적·정서적 지원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집에 전화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전염병 후 세계는 그 어느 때보다도 육아를 둘러싼 더 긴박함을 만들어냈다는 것입니다. 바이러스와 그로 인한 격리 때문에, 위탁 양육 시스템의 어린이 수는 확인된 스폰서 수를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약 42만 4천 명의 위탁 청소년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가고 교사들과 상담자들에 의해 더 많은 학대 사례가 보고됨에 따라 이 숫자는 훨씬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42만 4천 명의 아이들이 음식과 피난처가 필요한 우리의 이웃과 거리를 배회하고 있다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즉시 반응할 것이라고 상상됩니다. 우리는 밤에 우리의 집을 열고 이 아이들을 위한 임시 거처를 제공할 것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위탁보호 위기가 막후에서 벌어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사안의 시급성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필요성은 크고 대화는 무겁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위대한 신을 섬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양육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수록, 저는 그것이 얼마나 하나님의 마음을 반영하는지 더 많이 인식하게 됩니다.

하나님은 고아와 미망인을 돌보시는 분이십니다. (시 68:5) 그는 외로운 사람들을 가정에 두는 것에 집중합니다. 그는 부서진 가정과 그들에게 영향을 받은 아이들을 깊이 생각하고, 교회가 그 해결책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우리 아버지 하나님은 순수하고 결점이 없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종교는 바로 이것이다: 고통 속에 있는 고아와 과부들을 돌보고 세상에 오염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야고보서 1:27).

많은 사람들이 위탁 양육에 참여한다는 것이 팬더믹 이후 위협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합니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위탁 양육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을 격려하고 싶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글을 읽으면서 조금이라도 마음이 당기는 것을 느낀다면,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어떻게 여러분이 건강한 가정을 회복하는 그의 사명의 일부가 될 수 있는지 하나님께 물어보세요. 아마도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위탁학생을 위한 기도나 재정적으로 위탁 단체를 지원하도록 초대하실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위탁 양육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에 대해 강요를 느낄 것입니다. 이 단체는 기독교 고아원 연합(cafo.org)입니다.

이것은 육성에 관여하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개인, 교회 또는 단체를 위한 신앙 기반의 자원입니다. 현장에서는 지역별로 육성 방법, 접촉 대상자, 청소년 육성 필요성에 대한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역할을 맡게 되었든, 여러분은 이 세상에서 예수님의 손과 발이라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예수님의 제자로서, 우리는 예수님이 함께 걸으신 것과 같은 희생적인 사랑을 보여드리기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양부모가 되는 것은 우리의 삶을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입니다. 다른 많은 방법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어쩌면, 어쩌면 이것이 여러분이 걷도록 초대받는 길일 수도 있습니다. 교회는 팬더믹 전염병 후 양육의 필요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첫걸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https://www.christianpost.com/news/if-424000-kids-were-roaming-the-streets-would-you-help.html

-cafo.or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